[제주맛집]모슬포항 “부두식당” 특대방어와 고등어가 맛있는 횟집, 연예인들 자주오는곳!!

위치 참고하세요♥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항구로 62 부두식당
저녁 9시 반이면 종료!! 일찍 가는 거 추천★


★여기 진짜 찐맛집 주의!★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2일 차 저녁을 먹으러 온 홍또술입니다!!
제주도에서 저녁만큼은 맛있는 안주에 술을 먹고 싶어서 정말 정성껏 찾은 맛집이에요!!
여기를 찾는다고 여행 일정을 짜는 중 3일을 고민했습니다ㅠ
정말 맛있는 곳을 가고 싶어서요ㅎㅎ

그렇게 발견한 부두식당!
저희는 일정이 굉장히 타이트하고 많았기 때문에
일찌감치 가지 못하고 늦은 시간 7시부터 먹기 시작했습니다ㅠㅠ
9시 반까지라 빠르게 달리자!! 하면서 입장!
 

내부

내부에는 45년 전통, 사장님께서 직접 잡은 물고기로 조리하신다는
자부심 넘치는 현수막이 걸려있네요ㅎㅎ
이런 게 바로 믿고 먹을 수 있는 거 아니겠습니까??><
바로 시켜보겠습니다!
 

네이버 검색 “업체등록 메뉴판” 첨부

(항상 느끼지만 ㅠㅠ 메뉴판 이제 습관적으로 찍도록 노력해야겠네요..ㅎ)
저희는 고등어회 첫 도전을 하러 간 거였기 때문에 약간 고민을 했어요..
비릴까 봐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ㅠ 아냐… 또 제주도 하면 고등어회인데…
잘못 먹으면 비리다는 말들에 졸아서 진짜 오래.. 고민했네요ㅋㅋ
 
그래서 일단 모둠으로 시켜봤습니다!
아주머니께 여쭤보니 모둠엔 대방어와 고등어가 나오고
금액을 추가하면 “특대방어”로 변경해 주신다고 합니다><!
당연히~ 특대방어로 가야겠죠??ㅋㅋ 헤헤


★미친 비주얼도 주의!★

크으… 여러분 때깔 보이십니까??
윤기가 좌르르ㅠㅠ 너무 싱싱해 보입니다ㅠ
누가 봐도 1초 전 갓 잡은 느낌..♥
나오는 순간 빨리 한점 집어 입으로 가져가고 싶었네요ㅋㅋ

저처럼 고등어회를 처음 드시는 분들을 위한 꿀팁!!!
따라만 하시면 금상첨화!!
입안에서 치는 파도를 느끼실 수 있으실 겁니다..♥

아~ 하세요^^

그렇게 한쌈 야무지게 먹던 중, 저 연예인 봤어요!!
요즘 일타스캔들에 출현하시는 수아임당!!ㅋㅋ
배우 김선영 씨가 촬영이 끝나시고 가족여행을 오셨는지
여기 사장님하고 사진촬영하시고 사인을 받고 계시더라고요!!
오마 신기해랑ㅎㅎ 가족여행 오셨다고 쌩얼이셔서 사진은 안 찍었네요ㅎㅎ
실례일까 봐ㅎㅎ


여기 연예인맛집 맞나 봅니다..♥
 
크으.. 누가~ 고등어회 비리다고 하셨습니까~
진짜 첫 고등어회 도전 완전 대성공인 거 같습니다!
하나도 안 비리고 입에서 느껴지는 고소함과 기름기 가득하고 쫀득한 회의 식감,
김과 야채들이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혹시나 주변에 같이 먹는 음식들의 간 때문에 고등어의 비린맛이 안 느껴지는 건 아닐까,
고등어회만 먹어봤습니다!
하나도 안 비려!! 갓 잡아서 그런 걸까요?
너무너무 싱싱하고 너무너무 고소하고~
광어? 느낌도 살짝 나는 거 같기도 하고..ㅋㅋ(아닌가?)

고등어도 너무 맛있고 대방어도 미쳤네요ㅠ
진짜 기름져.. 고소해… 마싱ㅆ어ㅓㅓㅠㅠ
후기를 쓰면서도 이날의 맛이 자꾸 생각나서.. 또 가고 싶네요ㅠㅜㅠ
제주도 조만간 다시 간다!!!
아으 배고프네요..ㅎㅎ


여러분 제주도에서 진~짜~ 맛있는 고등어 회 드시고 싶으신가요?
찐 고등어 회 맛집, 또는 횟집을 찾으시나요?
바로 여기! 인생횟집 고등어회인생 맛집을 찾으시게 될 거예요><!

/
여기 실제로 주인아주머니가 자랑을~ 으마으마하게 하실 정도로ㅋㅋ
연예인들도 정말 많이 온다고합니당ㅋㅋㅋㅋ
제주에 맛집 찾으신다면 이곳 강추합니다!!! b